경영기법 – YAMATO COMP
//경영기법
경영기법 2017-09-20T10:11:34+00:00

Map out

모터와 압축펌프를 이용하여 압축시킨 공기를 사용하는 것이 콤프레샤 입니다. 하지만 공기의 양과 질, 내구성 등 저희가 만족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항상 많은 설계과정과 수정, 시행착오 등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설계과정이 전체 공정의 50% 이상의 중요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구조적인 부분부터 사용상의 편리함까지 생각한 설계를 만들어 내는것은 많은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Check up

어렵게 나온 설계를 공정으로 이어서 제품을 완성시키는 과정에서는 더 많은 노하우와 관리가 동반되어야 하며, 반복적인 검사 후에는 여러가지 품질검사가 이루어 집니다.

Double check

모터와 피스톤 부분의 결착 부위과 같이 민감한 부위등은 에어 누출이 없도록 하기 위해 더블 체크 과정을 거쳐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될 수 있도록 검수됩니다.

Cherry-pick

많은 양의 부속이나 모터가 이런 과정속에서 걸러지는 것만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얻기 위해서는 여러번의 검사 과정들만이 좋은 제품을 얻기 위한 필수조건 이라고 야마토 콤프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Design

야마토 콤프는 사용자가 제품에 애착을 가지고 사용 할 수 있도록 가볍지 않은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여러번의 샘플과정을 거쳐 질리지 않는 야마토 콤프만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Not easy

절대 간단히 만들지 않습니다. 많은 제품들이 너무나 쉽고 간단히 만들어 지고 혼이 없이 금세 잊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감각과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살려 오래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는것이 야마토 콤프의 중요한 모토이자 경영방법입니다.